본문 바로가기

엔틱,빈티지 시계/Made in Japan

엔틱 세이코5 메탈릭 오토메틱시계리뷰

안녕하세요, 프란시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토요일인데요.


가볍게 1990년 2월에 생산된 엔틱 세이코시계하나 보시고 가실게요 ㅎㅎㅎㅎ











스포티한 디자인에 메탈릭한 다이얼을 가진 멋진 시계인데요.


16.5cm 둘레를 가진 제 손목에는 제법 커보이네요 ㅎㅎㅎㅎ











이 시계는 폭 35mm에 러그폭 18mm의 시계입니다.


5분, 10분, 55분 이런식으로 표기된 다이얼이 제법 인상깊네요.











이 시계는 맞는 메탈줄을 찾아봤지만,


아무래도 가죽줄이 가장 멋진것 같더라구요 ㅎㅎㅎㅎ














상태도 좋은편으로 깔끔했어요 


자주보던 무브의 세이코다보니 달리 크게 달라보이지도 않네요 ㅎㅎㅎㅎ











제 취향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보니까 정말 이쁘긴 한것 같네요 ㅎㅎㅎㅎ


조만간 세이코브랜드의 역사도 정리완료해서 올려야될건데,


빨리 완성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아래에 영상하나 있으니, 보실분들은 보시고 가실게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되세요 !